혼자 사는 여자들이 택배 받을 때 꿀팁

요즘은 인터넷 쇼핑을 통해 물품을 주문하여 택배로 받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범죄자들이 택배 상자에 적힌 이름과 물품을 통해 여자 혼자 사는 지를 가려서 범죄 대상으로 삼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범죄의 타겟이 되지 않도록 주문을 할 때 강해 보이는 남자 이름을 가명으로 사용하고 물품도 ‘공구’와 같은 것으로 표기하면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혼자 사는 여자 택배

‘혼자 사는 사람들 택배 받을 때 꿀팁 알려드림’이라는 제목으로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라온 것인데요. 택배 내용물에 ‘공구’로 적고 수신인에 강해 보이는 남자 이름을 가명으로 사용할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개인정보 문제 때문인지 이름을 다 기재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강해 보이는 남자 이름 리스트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와 있습니다.

강해 보이는 이름

웃어 넘기기에는 씁쓸하지만 혼자 사는 여성들이 무서운 세상에서 자신을 보호하는 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혼자 사는 여자들이 택배 받을 때 꿀팁”에 대한 답글 1개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