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렌즈 교체

지난 11일에 건강 검진을 받으면서 시력을 측정해보니 교정 시력이 한쪽 눈은 1.0, 한쪽 눈은 0.8이 나와서 오늘 치과 정기 검진을 받으러 가면서 안경점에 들렸습니다.

안경

안경을 맞춘 지 오래된 줄 생각하고 있었는데 작년 초에 안경을 맞추었다는 말을 듣고 블로그에 이런 사소한 일도 기록해주면 필요할 때 찾아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 글을 작성합니다.ㅎ)

작년에 안경을 맞추면서 일상 생활을 할 때 사용하는 안경과 PC 작업을 할 때 사용하는 안경을 각각 맞추었습니다. 이제 노안이 올 나이가 되었고, 실제로 노안이 진행되고 있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시력을 정밀 측정해보니 근시가 조금 줄어들고 난시가 조금 있다고 하네요. 작년까지는 난시가 있다는 말은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어쩌면 난시가 있었지만 심하지 않아 불편함을 못 느껴서 모르고 있었을 수도 있고요. 오늘은 일상용 안경의 안경 렌즈만 교체하기로 했습니다.

눈 건강에 좋은 운동을 꾸준히 해야겠습니다. 발끝치기 운동이 눈까지 혈액이 공급되도록 하여 눈 건강에 좋다고 하네요. 실제로 발끝치기 운동으로 시력이 좋아졌다는 분이 제 주변에 있습니다.ㅎ

참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