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전 필수 손난로 TOP3 추천

손난로가 필요한 크리스마스가 한달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옆구리가 시린 날씨에 필수적으로 들고 있어야 합니다.

1. 애니클리어 휴대용 손난로

애니클리어 USB충전식 보조배터리는 양면 발열 방식으로 50도까지 온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온도는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며, USB를 통해 충전할 수 있습니다. 평상시에는 5000mAh의 보조배터리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겨울철에 활용도가 높네요. 덤으로 전용 파우치도 증정하네요.

무엇보다 안전이 제일 중요하겠죠? 에너지를 저장하고 있기 때문에 자칫 충격이나 온도의 영향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 때문에 안전인증을 받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니클리어는 KC품질인증과 배터리 안전인증을 모두 받았다고 하네요.

애니클리어 손난로 살펴보기

2. 단미 고양이 발바닥

제품들의 기능적인 면은 크게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단미라는 브랜드에서 만든 고양이 발바닥도 애니클리어와 기능적인 면에서는 유사하네요.

다만, 디자인이 매우 귀여운 것이 특징입니다. 색상은 브라운, 화이트, 블루 등 3가지네요. 또 높은 열 전도율로 5초만에 발열이 일어나기 때문에 추운 날씨에 금방 손을 녹일 수 있어 강점으로 꼽힙니다. 1단계(35~40도, 5~6시간), 2단계(45~50도, 3~4시간), 3단계(55~60도, 2시간) 등 3단계 온도조절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단미의 고양이 발바닥 역시 양면 동시발열이며 보조배터리(5000mAh)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충전식으로 한번 충전하면 최대 5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표면이 고양이 발바닥처럼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단미 고양이 발바닥 둘러보기

3. 마농 스톤 LED

기능은 같은데 성능은 더 강력해진 제품입니다. 일단 외관에 LED 온도계가 눈에 띄네요. 현재 손난로의 온도가 몇도인지 수치로 확인할 수 있어 다른 제품들과 차별화됩니다.

발열성능도 높습니다. 1초만에 발열이 되며, 야외에서도 9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기능에 초점을 맞췄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는데 10000mAh의 대용량입니다. 손난로와 충전 배터리로 기능성을 높인 것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외부도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돼 있고, 색상은 그린과 블랙 두가지입니다. 온도조절은 1단계(40도), 2단계(50도), 3단계(50도) 등 3단계로 조절이 됩니다.

마농 LED 손난로 둘러보기

이외에

보틀브레이커에서는 일상생활에 필요한 제품들을 선정해 추천하고 있습니다.

보틀브레이커 바로가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보틀브레이커에서 더 알아보기

최신 글을 이메일로 받으려면 구독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