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날씨가 건조해지면서 피부관리에 여간 신경이 쓰이는 것이 아니죠? 늘어나는 모공과 탄력이 줄어드는 피부, 광채도 잃어가고 있습니다. 피부과를 방문해 글루타치온으로 백옥 피부를 만들기도 하지만, 비용부담이 만만치 않죠. 이에 집에서 간편하게 팔자주름을 펴는 등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찾아봤습니다.
메디큐브의 부스터프로
메디큐브의 에이지알 부스터프로는 김희선 마사지기로 잘 알려져 있는 제품입니다. 피부에 직접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가격이 좀 나가더라도 좋은 제품을 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한번 구매하면 오래 쓰기도 하니까요. 부스터 프로는 광채와 탄력, 볼륨, 모공, 진동 케어 등을 하나에 담아 극강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30만원 중반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부스터 프로 구매 바로가기무게는 154g으로 가볍기 때문에 얼굴 피부를 가볍게 터치할 수 있습니다.
6가지 기능을 통해 피부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토닝광채(부스터모드)케어는 유효성분을 흡수하고 광채부스팅을 통해 피부 톤을 한층 화사하게 표현할 수 있죠.
라인케어는 미세전류 모드를 통해 피부 굴곡을 케어하고 매끈한 결을 완성시켜 줍니다. 생체전류와 유사한 미세전류가 깊어지는 눈가의 주름과 팔자 주름, 입가 라인을 개선해 준다고 하네요.
또 윤곽 탄력케어는 피부 속 관리 탄력을 개선하는 것으로 얼굴 근육에 최적화된 중주파 EMS를 적용해 탄력을 잃은 피부 속 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사실상 이같은 피부개선 효과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써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판단이 됩니다. 피부과를 방문하더라도 피부 개선 효과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인데요.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바로가기겨울철 피부는 관리가 생명
만약 30만원대의 피부케어 제품이 부담스럽다면 꾸준한 관리로 피부를 보호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 대비해 보습크림을 듬뿍 사용하고, 건조한 환경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내 가습기를 통해 습도를 조절하고, 일정시간마다 수분을 섭취해 건조함을 방지하는 것은 돈 들이지 않고 피부를 관리하는 방법이죠. 물만 먹기 어렵다면, 오이, 토마토 등 수분함량이 높은 과일이나 채소를 섭취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세안을 할때는 미온수로 부드럽게 하며 겨울철에도 햇빛으로 인한 피부손상에 대비해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외선 차단제는 적절한 SPF 지수에 맞춰 골라주고, 2~3시간마다 얇게 펴바르는 식으로 꾸준히 사용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1회에 1.25ml를 사용하는 것이 적당하다고 하네요.
이외에
보틀브레이커에서는 일상생활 속에서 유익한 정보를 정리해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독을 해주시면 재미있는 소식들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보틀브레이커에서 더 알아보기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