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리플xrp 호재 상승 정보 모음

최근 가상화폐 시장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특히 주목해야 할 코인 중 하나로 시가총액 기준 6번째로 큰 리플(xrp)이 있습니다. 비트코인(bitcoin)이 상승기조를 멈추고 잠시 주춤하는 사이 리플xrp은 반등하는 모습인데 얼마까지 상승할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리플xrp 일봉 차트

스탠다드 커스터디 인수

리플xrp은 지난 2월 암호화폐 플랫폼 스탠다드 커스터디 인수했습니다. 암호화폐 플랫폼 스탠다드 커스터디 앤드 트러스트(Standard Custody & Trust Co)는 미국에서 기관 고객 대상 디지털 자산 보관 및 결제 서비스 제공하는 라이선스를 취득했습니다. 이에 인수 완료 후 리플은 기관 투자자들에게 XRP 보관 및 거래 서비스 제공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리플 스탠다드 커스터디 인수 소식

SEC(미국증권거래위원회) 소송에서 유리한 판결

리플은 SEC 소송에서 유리한 판결을 연속해서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지난 2023년 7월, 리플, SEC 소송에서 일부 승소 판결을 받은 이후 같은 해 11월에는 SEC가 리플 내부 문서에 대한 접근 권한 제한하기도 했죠. 2024년 2월, 법원은 리플 CEO 브래드 가링하우스의 증언 요구 기각했습니다. 아직 소송 종료 시점이 불확실하지만, 판결이 리플에 유리하게 진행 중이라는 점은 호재가 아닐 수 없습니다.

리플 증권성 관련 글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리플은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하고 있습니다. 지난 2023년 12월, 리플은 일본 금융기관 SBI 홀딩스와 협력하기도 했고, 2024년 1월에는 유럽 송금 회사 트랜스퍼와이즈와 파트너십 체결했습니다. 같은 해 2월에는 중동 송금 회사 름니와 협력 계약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는 등 XRP 채택 및 유동성 증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기술 개발 및 업데이트도 지속

리플은 기술 개발 및 업데이트 지속하고 있습니다. 아주 기본적인 내용이지만, 이를 행하지 않는 코인들도 많습니다. 지난 1월 리플은 XRP 레저 업데이트 v1.8.0 출시했고, 2월에는 CBDC 발행 및 관리 위한 솔루션 개발을 발표했습니다. 3월에는 리플X 개발자 플랫폼 출시 지속적인 기술 개발 및 업데이트 중입니다.

이외에도 리플에 대한 긍정적 전망은 많습니다. 리플 CEO 브래드 가링하우스는 올해 암호화폐 시장이 회복할 것으로 예상했고, XRP의 가격 상승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죠.

이같은 이유로 리플에 대한 투자가치는 점점 더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투자는 개인의 판단이며 투자결정전에는 충분한 정보 수집과 분석이 필요합니다.

이외에

이외에 보틀브레이커에서는 다양한 투자소식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래에 이메일을 적으면 투자정보를 빠르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APR 상장 따따상 갈까?

보틀브레이커에서 더 알아보기

최신 글을 이메일로 받으려면 구독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