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4 자급제 100만원 AI 인공지능 스마트폰 뽐뿌

갤럭시S24가 자급제로도 출시되고 있습니다. 100만원 초반대에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비싼 통신사 요금이나 약정이 부담스럽다면, 자금제폰을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특히 자급제폰은 개통없이 유심만 꽂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 명절선물 등으로도 유용합니다.

110만원에 AI 갤럭시S24 구매 가능

갤럭시S24는 인공지능(AI)이 탑재된 최초의 스마트폰입니다. 해외 여행에서 번역기를 쓰지 않고도 스마트폰의 기능만으로 실시간 통번역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죠. AI를 활용해 음성을 녹음하면서 알아서 텍스트로 변환하고 요약도 합니다. 또 사진 편집도 AI가 합니다.

CPU는 삼성의 엑시노스2400가 적용됐고, 메모리는 8GB입니다. 플러스 모델의 경우 12GB입니다. 카메라는 전면카메라가 1200만화소, 광각은 5000만화소, 등입니다. 3배 광학줌, 최대 30배 디지털 줌 등이 적용됐습니다.

색상은 코발트 바이올렛, 엠버 옐로우, 오닉스 블랙, 마블 그레이 등 4가지 색상입니다.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할 경우 제이드 그린, 사파이어블루, 샌드스톤 오렌지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만, 아래의 자금제폰의 경우 색상은 마블 그레이이고, 저장용량은 256GB 입니다.

아래를 통해 구매할 경우 이벤트몰 10만원 쿠폰과, 삼성닷컴 앱 3종 할인 쿠폰팩 등이 적용됩니다. 쿠폰 사용기간이 정해져 있으니 날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갤럭시S24 보러 가기

갤럭시S24+ 조금 비싸지만 높아진 스펙

갤럭시S24+의 경우 가격이 160만원대로 갤럭니24에 비해 조금 더 나가는 편입니다. 다만, 스펙면에서 차이가 좀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6.7인치 QHD가 적용됐고, 램도 12GB로 갤럭시S24(8GB)에 비해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배터리는 4900mAh로 갤럭시S24의 4000mAh보다 대폭 증가했습니다.

자급제폰의 경우 약정기간과 위약금 등으로부터 자유롭다는 장점이 매우 큽니다. 그만큼 통신사와 요금제 선택권이 넓습니다. 사용도 유심만 꽂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심이 있는 기존 사용자들이라면 기기만 사서 바로 사용이 가능해지는 것입니다.

갤럭시S24+의 경우 마블 그레이, 엠버 옐로우, 오닉스 블랙, 코발트 바이올렛 등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24+ 보러 가기

이외에

보틀브레이커에서는 이슈가 될만한 소식들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독을 해주시면 더 빠르게 소식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가성비 노트북 top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보틀브레이커에서 더 알아보기

최신 글을 이메일로 받으려면 구독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