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홈플대란 딸기 1만원 반값세일 1+1 가격할인 정보

홈플러스 홈플대란. 연말이 다가오면서 지출은 많아지는데 물가는 오르고 월급 사정은 나아지지 않는 가정이 적지 않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할인 행사에서 유용한 정보를 찾아보는것이 필요합니다. 홈플러스의 홈플대란이 그것인데요.

홈플러스는 11월 30일부터 12월 27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중 반값 대란템(50%할인)과 매일 진행되는 이벤트는 어떤 것이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홈플대란 바로가기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첫 구매자는 5000원 할인권 쿠폰을 제공합니다. 배송은 마트직송과 즉시배송이 있는데, 마트직송은 마트 상품을 원하는 시간에 당일 배송하는 방식, 즉시 배송은 집 근처 익스프레스에서 1시간 내외로 배송하는 시스템입니다. 정말 빠르네요.

카드할인 혜택 등 딸기한팩 1만1000원

딸기 500g 한팩에 1만59090원이지만, 카드 할인을 받으면 1만990원. 약 1만1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할인카드는 삼성카드, KB국민카드, 롯데카드, NH카드, 전북카드, 광주카드 등으로 12월 6일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요즘 딸기 가격이 워낙 비싼데 딸기만 사먹어도 이득이 아닐까 싶은 행사네요.

이런 신선식품은 배송과정에서 무르거나 상처가 나는 경우가 있어 구매가 꺼려지기도 하는데요. 홈플러스에서는 딸기를 수확한 후 냉장 차량으로 운송을 하기 때문에 산지에서 매장과 식탁까지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딸기 보러 가기

살치살 3590원, 할인행사 꼼꼼히 살펴야

홈플러스는 미국산 살치살 100g을 359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살치살은 소 한마리에 3~5kg밖에 나오지 않는 고급부위입니다. 미국산이기는 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육고기와 마블링을 맛볼 수 있습니다.

반값대란도 기대

홈플러스는 기획전을 통해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사실 더 정확히는 원 플러스 원(1+1) 가격인 것인데요. 홈플러스의 시그니처 제품인 구운 점보 아몬드(9990원)를 비롯해, 구운 캐슈너트, 햇 브라질너츠, 피스타치오, 칠레 호두, 건크랜배리, 건포도, 단호박칩, 고구마칩 등을 반값(1+1)에 살 수 있습니다.

이외에

보틀브레이커에서는 구매할인 정보를 비롯해 감사제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직장인 부업 추천 유니클로 감사제

보틀브레이커에서 더 알아보기

최신 글을 이메일로 받으려면 구독하세요.

Leave a Comment